손흥민의 축구화 'CRAZYFAST' 유출
2023.02.27 10:08:52

[손흥민의 축구화  'CRAZYFAST' 유출]

 

 

차세대 아디다스 '엑스 크레이지패스트'가 처음으로 유출되었습니다. 터프화의 모습으로 유출된 이번 축구화는 2023-24 시즌을 위한 아이다스 엑스의 새로운 모델입니다.

 

 

 

 

엑스 크레이지패스트에는 업그레이드된 기술들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에어로 퍼시피 스피드스킨이 사용되었으며, 에어로 케이지와 에어로 플레이트 또한 새롭게 사용되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정확한 정보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에어로 플레이트의 경우는 전작 대비 5g정도 무게를 감소하였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번 엑스 크레이지패스트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스피드에 중점을 맞춰 디자인되었습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변화로는 아디다스의 시그니처 삼선의 배치 변화입니다. 새롭게 배치된 삼선은 기존의 경우 한쪽 면에만 사용되었지만 이번 모델부터는 발의 안쪽과 바깥쪽에 모두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삼선의 배치는 디자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공의 터치에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색상으로는 화이트/블랙/루시드 레몬이 사용되었습니다. 이 색상은 앞으로 출시 될 코파와 프레데터에도 사용되는 색상입니다.

 

 

 

 

이번 아디다스 엑스 크레이지패스트는 아직까지 착용한 선수는 목격되고 있지 않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최근 꾸준히 착용하고 있는 모델이기 때문에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디다스 엑스! 차세대 아디다스 엑스 크레이지패스트는 과연 엑스 스피드포탈의 성공을 넘어설 수 있을까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