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강렬한 색감의 '리차지 팩' 정식 출시!
2021.11.05 16:15:11

[나이키, 강렬한 색감의 '리차지 팩' 정식 출시!]

 

 

 

나이키의 새로운 ‘리차지 팩’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로서는 팬텀 GT2머큐리얼 시리즈만 출시된 것으로 보이며, 2021년 11월 5일 현재 티엠포는 출시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진으로 보였던 것과 같은 티엠포가 나중에 출시될지 여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리차지 팩’은 나이키의 2021-2022시즌 모티베이션 팩에 이은 두 번째 메인 팩입니다. 파란색(‘Sapphire’,’Blue Void’)과 흰색 / 회색 및 ‘Volt’색상을 결합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8 리차지 팩의 공식 색상 조합은 ‘Sapphire / Volt / Blue Void’로 깔끔한 외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텅 부분과 스우시 테두리에 더 어두운 색감의 로얄 블루 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 색으로 스우시와 아웃솔 부분에 디테일을 더해 눈에 확 띄는 느낌을 받습니다.

 

 

 

 

 

 

 

팬텀 GT 2 리차지 팩의 공색 색상 조합은 ‘Sapphire / Volt / Blue Void’로써 파란색의 상반신과 흰색 하반신으로 이루어져 있고, 두 부분은 팬텀 GT 2의 트레이드마크인 검은색 선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번 ‘리차지 팩’은 기존의 모티베이션 팩과 기술적인 측면에서 차이는 없고, 2021년 11월 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EkIKLcxvy4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