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시원한 색감의 '리차지 팩' 디자인 유출
2021.10.29 17:18:57

[나이키, 시원한 색감의 '리차지 팩' 디자인 유출]

 

나이키의 차기 축구화 컬렉션인 ‘리차지 팩’의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와 팬텀 GT2는 엘리트 버전의 사진이 있지만, 티엠포는 아카데미 버전의 사진만 있습니다.

 

이번 ‘리차지 팩’은 나이키의 2021-2022시즌 모티베이션 팩에 이은 두 번째 메인 팩입니다. 파란색(‘Sapphire’,’Blue Void’)과 흰색 / 회색 및 ‘Volt’색상을 결합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8 리차지 팩의 공식 색상 조합은 ‘Sapphire / Volt / Blue Void’로 깔끔한 외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팬텀 GT 2 리차지 팩의 공색 색상 조합은 ‘Sapphire / Volt / Blue Void’로써 파란색의 상반신과 흰색 하반신으로 이루어져 있고, 두 부분은 팬텀 GT 2의 트레이드마크인 검은색 선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티엠포 레전드 9 리차지 팩의 공식 색상 조합은 ‘Blue / Black Hi-Vis Yellow’로써 뒤꿈치는 파란색으로 이루어져 있고, 스터드의 끝부분과 나이키 스우시가 형광색으로 색이 입혀져 있습니다.

 

이번 ‘리차지 팩’은 기존의 모티베이션 팩과 기술적인 측면에서 차이는 없고, 2021년 11월 4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EkIKLcxvy4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