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커스텀 축구화에 새겨진 'WATTS'의 의미는?
2021.09.02 10:47:26

[음바페 커스텀 축구화에 새겨진 'WATTS'의 의미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우크라이나, 핀란드와의 월드컵 유럽 예선을 위해 프랑스 대표팀에 합류한 '킬리안 음바페'가 커스텀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8을 착용을 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통해 새로운 킬리안 음바페의 커스텀 축구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바페의 커스텀 축구화는 그린, 레드, 골드의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 축구화의 오른발 안쪽에는 킬리안 음바페를 상징하는 ‘KM10’이 새겨져 있고, 왼발 안쪽에는 ‘WATTS’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WATTS’라는 문구는 2018년에 문을 연 Watts Empowerment Center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Watts Housing Project는 청소년, 가족이 자신의 목표를 찾아내고 도움을 받아 재능을 개발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시설입니다.

 

 

‘WATTS’ 프로그램의 수혜자이면서 이 축구화를 디자인을 한 학생인 Brenijia Barnes는 NIKEiD 프로그램의 후속인 ‘나이키 바이 유’를 통해 제작을 했고, “음바페의 축구화를 디자인하게 된 것이 자랑스럽고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특별한 의미를 담은 음바페의 새로운 커스텀 축구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j52zdVFu9Dw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