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의 ‘프레데터 펄스’가 다시 돌아온다!
2021.09.01 11:40:45

[2004년의 ‘프레데터 펄스’가 다시 돌아온다!]

 

아디다스에서 리메이크하는 ‘프레데터 펄스’의 공식 이미지가 유출됐습니다.


 

 

프레데터 펄스는 2004년 첫 출시됐던 축구화입니다. 프레데터 매니아의 흥행에 힘 입어 많은 기대 속에 출시했던 기억이 나네요. 프레데터 펄스에는 킥을 할 때 제대로된 임팩트를 도와주는 ‘Power Pulse System’이 적용되었던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파워 펄스 시스템은 아웃솔 전면부에 무게를 40g 증가시킨 것으로 무게 중심을 타점과 가깝게 옮겨 더 강력한 슈팅을 구사할 수 있게 설계된 것이었습니다.

 

(2004년 버전 이미지)

 

 

2021년 리메이크되는 프레데터 펄스는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입니다. 인솔을 보면 챔피언스 리그 로고가 새겨진 것을 알 수 있죠. 색상은 BOLD BLUE / SILVER METALLIC / SHOCK PINK가 사용됐습니다.

 

 

오리지널 버전과 마찬가지로 리메이크 제품의 어퍼는캥거루 가죽’'접이식 텅', '고무 돌기'가 사용됐고, 오리지널 버전과 다른 점은 프레데터 프릭+와 동일한컨트롤프레임’ 아웃솔이 적용됐다는 것입니다. 리메이크 제품에 파워 펄스 시스템’이 적용됐는지는 아직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아 아쉽네요.

 

 

공식 이미지가 유출된 2021년 프레데터 펄스는 9월에 열리는 챔피언스 리그에 맞춰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