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이 들어간 스우시, 나이키 ' Motivation Pack' 출시
2021.08.03 16:38:11

[한글이 들어간 스우시, 나이키 ' Motivation Pack' 출시]

 

나이키의 새로운 시즌 첫 번째 컬렉션, 'Motivation Pack'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Motivation Pack'은 티엠포 레전드 9, 머큐리얼 베이퍼 14와 슈퍼플라이 8, 그리고 팬텀 GT 2를 포함한 팩입니다.

 

 

 

이번 팩의 가장 큰 특징이자 최근 올림픽 기념으로 출시된 'Rawdacious Pack'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스우시라고 볼 수 있는데요, 스우시가 물결선으로 채워졌던 'Rawdacious Pack'과 달리 이번 팩의 스우시는 여러 국가의 언어'축구'라는 단어가 채워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한글로 '축구'가 적혀있는 축구화도 발견될 수 있겠네요.

 

(왼쪽이 'Rawdacious Pack' 오른쪽이 'Motivation Pack')

 

 

 

전체적인 색상은 흰색과 빨간색 그리고 형광 노란색과 검은색이 사용 돼 산뜻하면서도 가볍고 빠른 느낌을 줍니다.

 

 


티엠포와 팬텀 GT 사일로와 다르게 머큐리얼 사일로에서는 빨강 스우시와 스우시를 감싸는 검은 테두리가 분리된 그래픽을 볼 수 있는데요, 나이키의 스피드 사일로답게 빠른 느낌을 주기 위한 디테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Motivation Pack'은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거나 변경되지 않은 색상의 변화만 있는 축구화이며, 현재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nike.com/kr/ko_kr/w/men/fw/fb/football-shoe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