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핏, 역동적인 드리블. 푸마 Future Z 1.2 출시
2021.07.26 15:53:00

[최적의 핏, 역동적인 드리블. 푸마 Future Z 1.2 출시]

 

푸마의 퓨처 Z 1.2가 새롭게 출시됐습니다. 이번 푸마는 'Bluemazing / Sunblaze / Surf the Web' 색상이 사용됐는데요. 금속성 파란색 베이스에 빨간색과 흰색이 포인트로 있는 멋진 축구화입니다.

 

 

전작과 비교하여 큰 변화보다 약간의 변화만 있는것으로 보이는데요. 토박스 위와 아웃사이드 부분에 텍스처 형태로 적용되었던 그립컨트롤프로(GripControlpro) 스킨이 라인 형태에서 격자무늬와 비슷한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도 추가됐는데요. 예리하게 느껴지는 빨간색 선들이 토박스 안쪽과 인사이드 그리고 힐 컵에도 적용되었습니다. 

 


발등부터 발목 주변까지 연결된 신축성 좋은 에보니트 프로(evoKNIT Pro) 소재가 사용된 퓨전핏+(FuzionFit+)는 전체와 같은 색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다만 발등 위 흰색 선 부분은 더욱 타이트하여 발을 더 안정성 있게 잡아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아웃솔은 전작과 동일하게 반달 형태로 제작되어 턴 동작과 급격한 방햔전환을 모두 고려한 스터드 설계입니다.

 

 

퓨처 Z 1.2는 전작 퓨처 Z 1.1과 동일한 기술로 제공됩니다. 퓨처 Z 1.1의 자세한 기능과 실착후기는 '올댓부츠 실착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GZRsjVm78I

 

새로운 푸마의 퓨처 Z 1.2는 정가기준 279,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