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매력의 끝판왕, 아디다스의 'Escape Light' 팩
2021.07.21 16:10:25

[시크한 매력의 끝판왕, 아디다스의 'Escape Light' 팩]

 

아디다스는 Escape Light 팩을 출시했습니다. 어두운 톤에서 포인트 색상이 부분 배치되어 나온 컬러는 고급지게 느껴지는데요. 이전에 나온 화려한 Meteorite Pack과는 대조되는 모습이네요.

 

 

새로 출시된 엑스 스피드플로우의 경우 "Core Black / Sonic Ink / Solar Yellow" 색상이 사용되었는데요. 아디다스 축구화 중 가장 가벼운 Primeknit 어퍼의 질감을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발목 쪽에 파란색으로 표시된 숫자 "299792458 m/s"빛의 속도를 나타내며 엑스 스피드플로우의 디자인의 핵심을 볼 수 있습니다.

 

 

엑스 스피드플로우는 아웃솔 부분에 적용된 탄소 섬유의 ‘카비텍스 스피드프레임(CARBITEX SPEEDFRAME)’이 적용되어 즉각적인 스피드와 가속력을 끌어 올려주는데요. 전체적으로 파란색 배치에  앞부분에 4개의 전면 스터드와  빨간색 라인이 적용되어 더욱 멋지게 느껴집니다.

 


코파 센스는 반짝이는 금속 새조를 띠는 "Core Black/Dark Grey"가 사용되었습니다. 힐컵에는 파란색과 빨간색이 그라데이션 되어있고 스터드 및 'COPA' 문구에는 붉은계통의 색상이 포인트로 사용되었습니다. 금속 새조를 띄는 회색이 천연가죽이 주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 층 올려주네요.

 

 

마지막으로 프레데터 프릭"Core Black/Iron Metallic/Sonic Ink" 색상을 사용했는데요. 푸른 계열의 색상이 토박스 부분, 데몬스킨 스파이크, 스터드 그리고 힐컵에 사용되어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멋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발 앞부분의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선은 밝은 회색을 사용했네요.

 

 

'손흥민의 스피드 축구화' 엑스 스피드플로우+ FG의 자세한 실착후기는 올댓부츠 실착리뷰를 확인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AFvGwOu4U2w

 

고급스럽고 시크한 아디다스의 Escape Light 팩,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