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의 울트라 1.3 출시, 여성전용 핏 까지?
2021.07.19 17:35:25

[푸마의 울트라 1.3 출시, 여성전용 핏 까지?]

 

푸마의 스피드사일로 울트라 1.3이 출시했습니다. 이번 축구화는 일반 유니섹스 핏과 여성전용 핏 축구화를 공개했는데요. 남성과 여성의 발 차이를 고려하여 만든 푸마는 여자 축구를 더욱 지원하겠다는 모습을 보여줌에 따라 축구계 전체에 큰 진전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위에서부터 유니섹스 핏, 여성전용 핏)

 

유니섹스 핏과 여성전용 핏 모두 기술적인 카본 직물과 투명한 모노 직물을 특징으로 재설계된 경량 MATRYXEVO 우븐 어퍼가 사용되었습니다. 새로운 어퍼구조는 Speedcage가 생긴 다층 ULTRACut 어퍼인데요. 전작보다 더 좋아진 경량성으로 빠른 움직임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위에서부터 유니섹스 핏, 여성전용 핏)

 

추가로 GripControl Pro Skin이 어퍼에 코팅이 되어 정확한 터치에 도움을 주고 볼을 더욱더 세밀하게 컨트롤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유니섹스 핏은 빠른 가속을 위해 러닝 스파이크 DNA가 주입된 초고속 경량 PEBASpeedUnit 아웃솔이 적용되었고 여성전용 핏은 원뿔형인 맞춤형 PEBA 아웃솔이 적용되었습니다.

 

 

여성전용 핏은 유니섹스 핏보다 좁은 실루엣 모양, 낮은 발등, 감소한 발 중간볼륨 및 원뿔형 스터드가 특징인데요. 푸마는 어퍼에서도 더 많은 볼륨을 제거하여 여성 발의 해부학적 모양에 더 잘 맞는 축구화를 만들었습니다.

 

 

BU Teamsport 총 책임자인 Matthias Bäumer는 “빠른 축구는 축구의 긍정적인 변화를 더 빠르게 추진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울트라는 거대한 도약이며 풍부한 혁신적 신기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울트라에 남녀공용 및 여성 전용 핏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모든 운동선수를 만족시키고자 합니다.”

 

“우리는 유니섹스 핏과 함께 여성전용 핏을 계속 제공하여 선수들이 최고 수준에서 수행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남자 선수와 여자 선수의 핏에 대한 니즈가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차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점진적인 조치를 취하고 싶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유니섹스 핏과 여성전용 핏을 제공하는 새로운 푸마의 울트라 1.3은 외화기준 £180.00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