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가 느껴지는 '코파센스+'의 새로운 색상 유출
2021.06.24 16:32:19

[열기가 느껴지는 '코파센스+'의 새로운 색상 유출]

 

유로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아디다스 또한 뜨거운 컬러의 '코파 센스+'가 유출 되었습니다. 이번 코파 센스는 '빨강 / 주황 / 흰색'이 사용된 강렬한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네요.

 

 

 

코파센스는 프라임니트와 천연 캥거루 가죽이 재봉선 없이 연결된 '퓨전스킨'이 사용되었습니다. 이는 수분 흡수율을 낮추고 유연성이 향상되었는데요. 이번 축구화의 천연 가죽 부분은 빨간색, 프라임니트 부분은 밝은 주황색이 사용되었습니다. 뒷꿈치 부분에 아디다스 삼선로고는 흰색으로 배치되었네요.

 

 

 

 

코파센스+의 아웃솔은 '센스프레임'이라고 불립니다. TPU 소재로 만들어진 센스프레임은 흰색에서부터 붉은색으로 그라데이션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인사이드, 엄지 발가락 쪽에 위치한 두개의 스터드는 '소프트 스터드'로 형광색이 사용되었는데요. 부드러운 소재를 주입해 공과 입팩트 되는 순간 구부러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코파센스+ 내부 발목과 아킬레스건 주변에 '센스포드'가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인 센스포드들이 필요 없는 공간을 최소화해주는 효과를 줍니다. 소프트 스터드와 일치감있게 형광색을 사용했네요.

 

 

 

유출된 코파 센스+는 색상만 다를 뿐 모든 기능은 기존 코파 센스+와 모두 동일합니다. 자세한 실착 후기는 아래 실착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XY_wQVyJi0&t=122s

 

강렬한 색의 코파센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