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블랙' 독일의 특별한 유니폼 출시
2021.06.11 17:14:46

['시크한 블랙' 독일의 특별한 유니폼 출시]

 

아디다스에서 유니폼 모으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관심을 끌만한 유니폼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독일 국가대표팀의 특별한 한정판 어웨이 유니폼입니다. 한눈에 봤을때 독일 국기의 검정, 빨강, 노랑만을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유니폼은 독일 축구 연맹을 뜻하는 Deutscher Fußball-Bund(이하 DFB)의 엠블럼과 아디다스 로고가 새겨진 검은색 상자 안에 들어가 있으며 상자의 안쪽 상단에도 독일 국기를 나타내는 검정, 빨강, 노랑이 들어가 있습니다.

 

 

 

 

 

 

유니폼은 전체적으로 검은색으로 디자인 됐으며 숫자와 로고 엠블럼 또한 검은색으로 통일됐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팔의 끝 부분과 목의 카라 부분 안쪽과 뒷쪽 일부분에 독일 국기 색을 포인트로 넣어 유니폼 보다는 캐주얼한 반팔티 느낌을 줍니다. 유니폼 아래에는 AEROREADY가 적혀 있는데요, 이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여 땀이 나도 시원하고 축축하지 않도록 해주는 특징을 가진 아디다스의 섬유 소재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한정판 어웨이 유니폼에 있어 주목할 점은 선수들은 유럽 축구 연맹인 UEFA의 규정에 따라 번호, 이름, 로고와 앰블럼이 검은색으로 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마 선수를 알아 볼 수 있도록 유니폼의 배경색과 숫자 이름이 대비돼야 한다는 규정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이번 한정판 어웨이 유니폼이 더 특별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유니폼은 재고가 소진 될 때 까지 130파운드에 판매 되고 있으며 국내 ADIDAS KOREA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독일 국가대표팀의 블랙아웃 한정판 어웨이 유니폼 출시.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