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움을 장착한 '코파 센스' 출시
2021.02.17 16:07:56

[고급스러움을 장착한 '코파 센스' 출시]

 

아디다스는 오늘 '코파 센스(Copa Sense)'를 공식 런칭했습니다. 이미 몇달 전부터 유벤투스의 디발라와 같은 선수들이 훈련장에서 신은 모습이 포착되어 궁금증을 자아냈었죠.

 

 

새로운 아디다스 코파 센스의 런칭 컬러는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의 어퍼에 아웃솔은 크롬 코팅된 골드 컬러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합니다.

 

 

기술적으로 보면 코파 센스는 기존의 코파와는 매우 다릅니다. 코파 센스의 어퍼는 프리미엄 캥거루 가죽과 Fusionskin, Primeknit가 사용되었습니다.

 

 

 

어퍼 전체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폼 포드(Foam Pod)를 사용하여 공을 터치할 때 많이 사용되는 측면과 내측에 더 나은 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토 박스 부분에는 Touchpod가 존재하고 뒤꿈치의 Sensepod는 더 좋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코파 센스에 새롭게 도입된 발목 카라 구조는 프라임니트로 제작되었고 축구화와 발의 밀착감을 유지하면서 개개인의 발 모양에 잘맞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아웃솔은 코파 센스에 새롭게 도입된 TPU 소재 Senseframe 아웃솔이 사용되어 더욱 부드럽고 유연한 움직임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최상급의 코파 센스+는 끈이 없는 구조이고 코파 센스.1은 끈이 있는 형태로 출시됐습니다.

현재 아디다스 코파 센스는 해외 출시되어 판매중이고 국내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