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울로 디발라, 아디다스의 미출시 축구화 착용
2020.10.07 16:04:39

[파울로 디발라, 아디다스의 미출시 축구화 착용]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 훈련장에서 열심히 훈련 중인 '파울로 디발라' 선수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축구화를 신고 나와 저희를 놀라게 했는데요.

 

 

아디다스 코파 사일로의 대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디발라 선수가 정체불명의 검은색 축구화를 신고 나왔다는 사실을 우리가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2018년 11월, 코파 19가 처음 공개되었고 그 뒤로 아디다스는 변화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는 코파 20을 출시하면서 잠깐의 숨고르기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2021년 출시 예정인 코파 사일로의 다음 세대는 이름부터 '코파 센스(Copa Sense)'로 변경되며 많은 변화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인사이드 부분으로 급격하게 휘어진 굴곡들이 관찰되며 토박스 부분은 다소 매끈하게 제작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자세히 확인하기는 힘들지만 발목 주위를 니트 소재가 감싸고 있는 형태로 보이죠.

 

 

(디발라가 착용한 코파 센스+ 이미지)

 

지금 보여지는 이 사진 한 장으로는 축구화의 많은 부분을 파악하기 힘든데요. 일단 어퍼에 많은 변화를 줄 것으로 보여 새로움에 목마른 우리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디발라를 시작으로 앞으로 많은 선수들을 통해 이 정체불명의 축구화가 포착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지금보다 조금 더 자세한 사진을 얻을 수 있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디발라가 착용한 코파 센스는 2021년 초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