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축구화 ‘푸마 울트라’ 정식 공개
2020.07.21 14:44:28

[새로운 축구화 ‘푸마 울트라’ 정식 공개]

 

푸마에서 새롭게 선보일 축구화 ‘푸마 울트라(Puma Ultra)’가 드디어 정식 공개됐습니다. 푸마 울트라는 푸마 원 사일로를 이을 새로운 축구화입니다.

 

 

푸마는 푸마 울트라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스피드 프로토타입(Speed ​​Prototype)’ 축구화를 한정판으로 선공개했습니다. 푸마는 정식 런칭 버전을 곧이어 출시할 예정입니다.

 

 

푸마 울트라는 'SPEED IS BACK'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공개됐습니다. 푸마 울트라의 정체성을 알 수 있는 슬로건입니다. 어퍼 위에는 Speed Prototype, Faster and Catchable 등 빠른 속도를 표현하는 단어들이 적혀있습니다.

 

 

놀라운 것은 무게입니다. 푸마 울트라는 퓨처와 푸마 원 사일로보다 훨씬 가볍습니다. 275mm 기준 약 175g이라고 합니다. (같은 사이즈 기준 퓨처는 약 250g, 푸마 원은 약 220g입니다.)

 

 

 

[푸마 울트라 1.1 ‘프로토타입’의 특징]

-푸마 울트라의 경량 MATRYXEVO 우븐 어퍼는 반응성이 좋은 케블라와 카본 실로 이루어진 어퍼는 앞으로 빠르게 전진할 때 발을 지지해 줍니다.

-빠른 전진 동작에 적합한 페박스(Pebax) 아웃솔입니다. 러닝 스파이크에서 영감받은 설계입니다.

-볼을 더욱 세밀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그립 컨트롤 프로(GripControl Pro)’ 코팅이 어퍼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푸마 울트라 ‘스피드 프로토타입’는 해외 사이트인 유니스포츠를 통해 통해 추첨 후 구입 가능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