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네이버후드 팩’ 정식 출시
2020.06.01 14:22:59

[나이키 ‘네이버후드 팩’ 정식 출시]

 

나이키의 6월 신상 축구화 팩인 ‘네이버후드 팩(Neighbourhood Pack)’이 국내 정식 출시됐습니다.

 

 

이 축구화 팩은 유로 2020과 코파 아메리카 2020에 맞춰 출시될 축구화 팩이었습니다. 대회는 모두 연기됐지만 네이버후드 팩은 일정대로 출시됐습니다.

 

 

네이버후드 축구화 팩에는 의미가 담긴 숫자들이 적혀있는데요. 이 숫자들은 유로 대회와 코파 아메리카와 연관이 있는 유럽, 남미 도시들의 우편 번호입니다.

 

 

특히 도시 속 ‘길거리 축구장’이 있는 곳을 나타내고 있는 번호인데요. 나이키는 거대한 스타디움이 아닌 동네의 길거리 축구장을 ‘축구가 가장 순수하게 플레이 되는 곳’이라고 생각했고 축구 슈퍼스타들의 시작도 그런 길거리 축구장에서부터라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축구화는 ‘Metallic Bomber Grey/Red/Black’ 컬러의 조합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입니다. Metallic Bomber Grey 컬러로 인해 축구화가 마치 금속으로 만들어진 것 같은 느낌도 있네요. 그리고 축구화에 번개 스우시가 적용됐습니다.

 

 

 

 

 

나이키의 ‘네이버후드 팩(Neighbourhood Pack)’은 현재 국내 출시됐으며 판매처는 아래에 있습니다.

 

나이키닷컴(https://www.nike.com/kr/ko_kr/)
카포스토어(http://www.capostore.co.kr/main/index.php)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