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의 첫 번째 축구화, ‘사파리’ 리메이크 버전 유출
2020.05.03 11:58:46

[호날두의 첫 번째 축구화, ‘사파리’ 리메이크 버전 유출]

 

호날두의 첫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였던 머큐리얼 베이퍼 슈퍼플라이 '사파리(Safari)'의 리메이크 버전이 유출됐습니다.

 

 

 

유출된 것은 주니어 버전 축구화와 터프화(TF)로 출시될 예정인 제품입니다. 유출된 제품에는 일명 ‘사파리 무늬’가 새겨져 있습니다. 게다가 오렌지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됐는데요. 이 디자인은 나이키 축구화와 운동화 역사에서 매우 유명한 디자인입니다.

 

 

나이키가 처음 운동화에 사파리 무늬를 적용한 것은 1987년 발매된 'Air Safari' 모델입니다. 지금도 눈에 띄는 디자인이지만 발매 당시에는 엄청나게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스니커즈 시장에 큰 획을 그은 제품이기도 하죠. Air Safari는 나이키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팅커 햇필드(Tinker Hatfield)’가 직접 디자인한 신발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2010년, 레알 마드리드에서 전성기를 맞이한 호날두의 첫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인 '머큐리얼 베이퍼 슈퍼플라이 2 CR'이 출시됩니다. 이때 축구화에는 처음으로 사파리 무늬가 적용되었습니다. 호날두의 첫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는 카본 아웃솔과 스마트 스터드, 플라이와이어가 적용된 모델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 또한 대단한 축구화였습니다. (착용감은 딱히..)

 

 

 

 

 

당시 사파리 무늬가 큰 반향을 일으키자 이후 검은색에 형광색 포인트를 넣은 사파리 팩으로 한 번 더 발매되었습니다.

 

 

그리고 약 10년 후인 지금.. 나이키는 이 제품을 리메이크 출시할 예정입니다. 30대 중반을 넘어가는 호날두에게 10년 전 첫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를 선물하는 의미일까요?

 

 

리메이크 출시될 호날두의 사파리 축구화. 아래 추가 이미지로 확인해보세요.

 

 

 

 

 

 

 

 

나이키의 머큐리얼 베이퍼 슈퍼플라이 2 CR이 리메이크!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