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브라이언트'를 위한 축구화
2020.02.11 17:20:40

['코비 브라이언트'를 위한 축구화]

 

지난 1월 27일(한국시간), 전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NBA 슈퍼스타, 코비 브라이언트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세계 각지에서 많은 추모의 물결이 이어졌고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현역시절, 은퇴 이후에도 코비 브라이언트는 농구에 대한 열정, 그리고 자신의 목표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을 보여준 사람이었습니다.

 

 

어느 한 가지에 지독할 정도로 모든 것을 쏟아 붓는 그의 진실된 모습은 농구를 좋아하는 팬들, 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뿐만 아니라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기에 코비 브라이언트는 멋진 사람이었고 누군가에게는 영웅이었습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세상을 떠난 코비 브라이언트를 추모하는 의미가 담긴 축구화인데요. 유명 아티스트 Silni Art가 특별히 제작한 엑스 19+입니다.

이 축구화는 현재 헤타페 CF에서 뛰고 있는 첼시의 호베르트 케네디 선수의 요청으로 제작되었다고 하죠.

 

코비 브라이언트가 현역시절 활약했던 LA레이커스 팀의 금색과 보라색으로 꾸며졌으며 포효하고 있는 코비 브라이언트의 모습이 왼쪽 어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어퍼에는 코비 브라이언트가 과거에 말했던 유명한 문구가 들어가 있죠. “If you’re afraid to fail, then you’re probably going to fail.”(“실패를 두려워하고 있다면, 아마 당신은 실패할 거야”)

Silni Art는 케네디 선수에게 프로젝트를 요청해주어서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고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감동을 받았다고 표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축구화가 더 특별한 점이 있다면 단지 예쁘게 꾸며진 축구화, 세상에 하나뿐인 축구화라서가 아니라 여러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져 있는 축구화라는 점이죠. 그래서 그 어느 때보다 소중하고 뜻깊은 축구화였습니다.

 

 

멋진 플레이와 성장 스토리로 우리들에게 많은 추억을 남겨주었던 코비 브라이언트에게 이 자리를 빌어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