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데터 20.1 Low-cut 공식이미지!!!
2019.12.27 16:14:33

[프레데터 20.1 Low-cut 공식이미지!!!]

 

2020년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하는 프레데터 사일로.

 

 

프레데터 ‘NEXT GENERATION’의 출시가 정말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은데요. 이번 프레데터 20 패키지에는 Low-cut 버전으로도 출시된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쉐도우비스트(Shadowbeast)’라고 알려진 블랙아웃 프레데터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Low-cut 버전으로 말이죠.

 

 

 

 

 

프레데터가 다시 돌아온 이후 첫 Low-cut 버전인데요. 기능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아직 없지만 공개된 이미지로는 프레데터 20.1 High-cut 버전과 동일할 것으로 보입니다.

 

프레데터 20.1과 프레데터 20+와는 조금의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데몬스킨과 분리형으로 보이는 컨트롤프레임 아웃솔은 동일하게 적용된 것으로 생각되지만 디자인에서 약간의 차이를 보입니다. 뒤가 조금 더 길게 제작된 발목칼라, 아웃사이드 더 깊숙히 들어간 돌기, 힐컵과 아웃솔의 디테일한 디자인은 모두 20+에서만 확인됩니다. 20.1은 비교적 조금 심플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돌기의 모양도 미세하게 다른 것 같은..)

 

(20+에서는 아킬레스 건을 덮을만큼 높은 발목칼라 형태, 뒤꿈치 힐카운터 부분의 디테일하게 표현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아웃사이드 깊숙히 더 들어가 있는 돌기들)

 

(20.1의 경우 조금은 심플한 느낌이다)

 

 

 

 

지금까지 나온 정보로 유추해보았을 때 프레데터 20+ Low-cut 버전은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기능적으로는 큰 차이 없겠지만 이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gunt22

 

 

2020년 1월 초, 출시된다고 알려진 프레데터 20.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조금만 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