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유출' 나이키 팬텀 비전 2 공식 이미지
2019.11.03 15:49:21

['최초 유출' 나이키 팬텀 비전 2 공식 이미지]

 

나이키에서 준비 중인 팬텀 비전 2의 공식 이미지가 드디어 최초로 유출됐습니다.

 

 

그동안 모조품 버전 이미지와 실사 이미지가 아주 소량 유출된 적은 있지만, 나이키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공식 이미지는 이번이 최초 유출입니다. 유출된 것은 최상급인 엘리트 등급이 아닌 아카데미 정도의 수준인 것으로 보입니다.

 

 

유출된 팬텀 비전 2는 런칭 버전이라고 합니다. 런칭 버전은 'laser crimson / metallic silver / black' 컬러 조합으로 출시됩니다. 그리고 블랙 컬러로만 제작된 버전도 런칭과 함께 출시될 것으로예상됩니다.

 

 

 

 

팬텀 비전 2는 전작과 동일한 기능이 적용됐습니다. 엘리트 등급 기준 플라이니트(flyknit) 소재가 사용됐고 가장 핵심인 쿼드핏(Quadfit)과 고스트 레이스 시스템(Ghost Lace System) 그리고 ACC(All Conditions Control)가 적용됐습니다.

 

 

이미지 속 제품은 원형 스터드가 많이 사용됐고, 로테이션 스터드 설계는 엄지발가락 부위에 그대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엘리트 등급의 경우 스터드 설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엘리트 등급 이미지>

 

 

공식 이미지가 처음 유출된 팬텀 비전 2는 2020년 1~2월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