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 축구화의 '신박한 기능'
2019.07.09 13:28:33

[헐크 축구화의 '신박한 기능']

 

이 선수를 보고 있으면 마치 초인적인 '힘'이 떠오르는데요. '지바니우도 비에이라 데 소우자'

 

.

 

브라질의 헐크 선수만의 축구화가 탄생했습니다. 헐크 선수는 오랜기간 미즈노 축구화를 착용한 선수였죠.

 

 

아마도 커리어 초기 J리그에서 활약할 때 인연을 맺은 것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최근 유럽 생활을 끝내고 중국 슈퍼리그로 넘어온 이후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콘케이브'라는 브랜드와 용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헐크 선수가 콘케이브와 계약했을 때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서로 이보다 잘 어울릴 수 없다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콘케이브 축구화의 주요 컨셉이 바로 '파워'이기 때문이었죠.

 

 

그리고 계약 후 약 9개월이 지난 시점, 드디어 파워 축구화 '콘케이브'가 헐크 선수에게 시그니처 축구화를 만들어주었다고 하는데요.

 

 

헤일로+ '헐크'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헐크 선수에게는 커리어 첫 시그니처 축구화입니다. 이 시그니처 축구화에는 콘케이브 축구화의 핵심기술, 슈팅을 위한 파워스트라이크 테크놀로지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최신 헤일로+2019에는 AccuStrike Railing System(ARS)이 들어가있습니다. 축구화 끈 양 옆으로 볼록하게 튀어나온 독특한 구조를 하고 있는데요. 볼을 감싸면서 안내하는 역할을 하며 이를통해 스윗스팟(Sweetspot)을 증가시키고 슈팅 정확도를 조금 더 높여준다고 설명합니다.

 

 

그리고 네오프랜 소재의 축구화 내부는 편안한 착화감을, 콘케이브의 Maze 합성수지 어퍼는 뛰어난 볼터치를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아웃솔에는 TPU소재가 사용되었네요.

 

 

헐크 선수는 이 콘케이브 헤일로+ 시그니처 축구화를 신고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전북전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콘케이브 헤일로+ 'HULK'는 해외에서 210 파운드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