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축구화의 혁명????
2019.06.17 13:13:25

[컨트롤 축구화의 혁명????]

 

강렬한 사진에 놀라셨을 것 같은데요. 문어 축구화 사진은 이번 엄브로의 컨트롤 사일로, UX 아큐로 3를 위해 만들어진 광고입니다. 그만큼 혁신적이다라고 표현하고 싶은 것이겠죠?

 

 

이번 아큐로에는 놀라운 변화가 있습니다. 바로 ‘D3O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최초의 축구화이라는 점이죠.

 

(사진 : d3o.com)

 

D3O는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기술 중 하나인데요. 군대, 공사 현장, 운동 분야의 보호 장구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는 모터사이클, 미식축구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1999년, 영국 엔지니어 Phil Green, Richard Palmer 박사가 발견한 물질로 이후 D3O 연구소를 설립하여 이 특수소재를 상품화하였습니다.

 

 

 

D3o는 에너지를 흡수하는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정된 상태에서 충격을 가하게 되면 분자구조가 변한다고 하는데요. 평상시에는 부드럽고 유연한 상태를 유지하다가 강한 충격을 주게되면 순신간에 수축해 에너지를 분산시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충격에너지가 없어지면 다시 원상태로 되돌아가는 성질을 가지고 있죠. D3O의 충격을 흡수하는 능력은 가히 놀라운 수준이라고 합니다. 손가락에 감고 망치로 두드려도 아프지 않으며 날달걀을 감싼 후 벽에 던져도 달걀은 깨지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이 놀라운 물질을 UX 아큐로 축구화에 적용시켰습니다.

 

 

(사진 : SOCCERBIBLE)

 

니트 소재로 제작되고 PU 코팅이 되어 있는 어퍼 곳곳에 이 D3O 물질을 추가했습니다. (토박스는 프레임형태로 인사이드 부분은 넓은 패드 형태)

 

 

 

 

니트 어퍼의 부드러운 핏감을 최대한 유지한채 뛰어난 충격 흡수 능력을 보여 줄 수 있어서 착화감과 볼 터치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고 하네요.

 

 

UX 아큐로 3에는 D3o 기술이 핵심이지만 장점이 이것 만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U-fit 칼라, Memory Flex 기술, Pro Stance 아웃솔(Pebax) 등 다양한 기술이 접목되어 있습니다.

 

 

 

강렬한 오렌지 색상의 런칭 컬러는 D3o의 고유 색상에서 착안한 것이라고 하네요. 엄브로 UX 아큐로 3 프로 FG는 150파운드에 한정 판매되고 있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2

  • 최남식 2019-06-23 22:47:11 수정됨
    0 0


    어디서 구매가능해요?
    구매처좀요

    삼장 2019-06-24 11:59:07
    0 0

    프로다이렉트사커에 있어요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