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의 끈 없는 축구화 도전! '메두사 3 엘리트' 출시
2018.10.15 11:04:52

[ 엄브로의 끈 없는 축구화 도전! '메두사 3 엘리트' 출시 ]

 

(엄브로은 이 색조합을 상당히 사랑하는 모양입니다...ㅎ 위에서부터 메두사 1/메두사 2/메두사 3)

 

엄브로에서는 초경량 천연가죽 축구화 메두사 사일로를 제작중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메두사의 3세대 메두사 3 엘리트를 공개했는데요. 기존에 엄브로에서 제작하던 방식이 아닌 새로운 축구화로 도전을 시작합니다.

 

토-박스 부분을 캥거루 가죽으로 제작하는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진화가 이루어졌습니다. 1세대에서 2세대로 넘어가면서 좀 더 넓은 범위에 캥거루 가죽이 적용되었고 발목을 감싸주는 칼라가 추가되었는데요. 3세대에는 좀 더 혁신적인 변화를 맞이합니다.

 

 

엄브로 메두사 3 엘리트

 

 

 

 

 

3세대 메두사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바로 끈 없는 구조로 제작된 것입니다. 

 

엄브로는 메두사 3 엘리트에 레이스리스 설계를 적용하여 볼과 터치되는 거의 모든 부분을 캥거루 가죽으로 덮을 수 있게 제작을 하였습니다. 토-박스부터 발등, 인사이드, 아웃사이드 부분을 포함한 어퍼의 거의 모든 부분을 부드러운 천연가죽으로 덮어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아웃솔은 메두사 1, 2에 적용돼 있던 아웃솔이 아닌 최신형 벨로시타에 적용된 'Sprint+' 아웃솔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메두사 사일로는 초경량 천연가죽 축구화인데요. 이번 3세대 메두사 역시 270mm 기준 170그램의 굉장히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메두사 3 엘리트는 대표적으로 페페 선수가 착용할 예정입니다.

 

 

 

 

메두사 3 엘리트는 10월 19일 한정된 수량으로 선출시 될 예정이며, 2019년 초에 일반 버전으로 또 다시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