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백중! 황의조의 비밀병기 축구화는?
2018.08.30 12:52:01

[백발백중! 황의조의 비밀병기 축구화는?]

 

2018 아시안 게임 예비 득점왕! 현재 9골을 득점 중인 그 주인공은 대한민국의 황의조 선수입니다. 그의 득점 비결은 무엇일까? 올댓부츠는 그의 축구화에 집중해봤습니다.

 

 

황의조 선수는 오랜 기간 푸마의 에보스피드를 착용해왔고 이번 2018 아시안 게임에서는 ‘퓨처 2.1 넷핏’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에보스피드를 착용한 황의조)

 

(2018 아시안 게임 황의조)

 

퓨처 2.1 넷핏을 신은 황의조 선수는 득점 감각을 폭발시키고 있습니다. 퓨처 2.1 넷핏의 가장 큰 특징은 ‘넷핏 레이싱 시스템(Netfit lacing system)’입니다. 바로 ‘내 발에 맞게 끈을 끼워 넣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양 사이드에 있는 ‘그물망’에 끈을 마음대로 끼울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은 끈을 맬 때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자세한 기능 및 착용 후기는 올댓부츠 실착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황의조 선수의 ‘끈 묶기 방식’을 보면 그의 발볼이 넓은 편임을 알 수 있습니다. 끈의 폭을 좁게 묶어 발볼 압박 강도를 약하게 했네요. 아래 이미지에서 4번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트레이닝에서는 끈을 모두 풀고 착용하기도 합니다. 발볼이 넓은 선수들이 종종 사용하는 방식이지만 아무래도 불안정함이 생기기 때문에 경기 때는 끈을 끼워 넣고 출전하는 것 같네요.

 

(끈을 제거하고 착용한 모습)

 

퓨처 2.1 넷핏은 수아레스, 그리즈만, 로이스 등 걸출한 공격수들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아시안 게임의 활약만 보면 황의조 선수도 위 선수들 못지않은 것 같네요!

 

 

퓨처 2.1 넷핏을 신은 황의조 선수가 아시안 게임 축구 결승전에서도 득점포를 울리길 기원합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