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화이트/올블랙 컬러의 테켈라 프로
2018.08.16 13:56:24

(테켈라 런칭버전)

 

뉴발란스 컨트롤 사일로 테켈라가 깔끔한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 중입니다. 흰색, 검은색 한 가지로만 이루어진 축구화들로 색상만큼이나 풍기는 느낌이 서로 확연히 다릅니다.

 

 

먼저 런칭 버전에서 붉은색 포인트 컬러만 빠진 올화이트 테켈라입니다. 런칭버전의 붉은색 크롬 코팅 처리된 아웃솔이 상당히 멋졌는데요. 대신 투명한 아웃솔로 올화이트 느낌을 극대화시켰습니다.  

 

 

(붉은색 크롬 코팅 처리된 런칭 모델의 아웃솔)

 

 

다음은 올블랙 테켈라입니다. 올화이트와 비교해 상당히 무거운 느낌인데요. 올블랙의 시크한은 역시 남다르네요. 기능은 런칭 버전과 달라진 점은 없어 보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색의 축구화가 더 마음에 드시나요? 올화이트 축구화는 관리가 항상 문제였죠. 그러나 흰색의 축구화를 신게 되면 발이 상당히 빨라 보이는 효과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올블랙 축구화는 관리가 비교적 쉽지만 어떤 축구화인지 구분이 잘 안가는 단점?아닌 단점을 가지고 있죠. 그래도 올블랙만이 풍기는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도 꽤 많은 것을 보면 나름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취향은 너무나 다양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올블랙 축구화가 더 마음에 드네요. 올블랙, 올화이트 테켈라 프로의 정확한 출시일은 알려진 바가 없지만 조만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