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가 새겨진 한국 선수들의 축구화
2018.05.29 11:22:14

[태극기가 새겨진 한국 선수들의 축구화]

 

어제 전해드린 소식이죠.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월드컵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축구화에 소속 국가의 국기를 새겨주는 ‘특별한 서비스’를 해줄 예정입니다.

 

(나이키의 개인화 서비스)

 

(아디다스의 개인화 서비스)

 

 

그럼 여기서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팀도 적용이 됐을까요? 어제 있었던 온두라스전에서 축구화를 유심히 봤습니다.


 

나이키의 '하이퍼베놈 팬텀 3 엘리트'를 착용한 '황희찬 선수'입니다. 보이시나요? 뒤꿈치에 ‘태극기’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베이퍼니트 제외 사건 때문에 이번에도 제외되는 것이 아닌가 했는데.. 다행히도 선수들의 뒤꿈치에 태극기가 새겨져 있습니다.

 

 

잘 보이진 않지만 '정우영 선수'의 뒤꿈치에도 태극기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럼 아디다스 선수들도 확인해볼까요?

 

 

아디다스의 ‘엑스 18+’를 착용한 '손흥민 선수'입니다. 축구화 안쪽 부분에 국기가 새겨져 있어야 하는데 양발 다 찾아봐도 국기는 없었습니다.

 

 

‘네메시스 18+’를 착용한 '이승우 선수'도 찾아봤는데 역시나 국기가 새겨져 있진 않았습니다.


 

 

아디다스 축구화를 착용하는 다른 나라의 선수들은 이미 국기가 새겨진 축구화를 지급받았습니다. 아디다스의 경우 개인화 옵션 적용 국가에서 대한민국이 제외되어 있는 것일까요? 아직 친선전이니 월드컵 본선에서 한번 더 살펴봐야겠습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의 월드컵 대비 특별한 개인화 서비스는 선수들의 애국심을 극대화 시킬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축구화에 태극기를 새긴 선수들이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길 기원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