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정체불명 Black/Gold 축구화 팩 포착
2018.04.30 14:18:39

[ 푸마 정체불명 Black/Gold 축구화 팩 포착 ]

 

 

푸마에서는 현재 푸마 원 그리고 퓨처 두 가지 사일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현제 푸마 원 18.1 그리고 퓨처 18.1을 판매중인데요. 

 

오늘은 고급스러운 푸마의 두 축구화가 포착되었습니다. 심지어 기존의 두 사일로와는 조금 다른 모습인데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uma FUTURE 19.1 NETFIT - BLACK/GOLD

 

 

 

 

 

 

먼저 퓨쳐 19.1 블랙/골드 버전의 모습입니다. 다소 익숙해 보이지만 현재 판매중인 퓨처 18.1 모델이 아닌 퓨처 19.1입니다. (발목 칼라부분과 넷의 형태에 변화가 있음)

 

검은색과 황금색으로 제작된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어퍼와 칼라 부분은 전체적으로 검은색이 사용되었으며 힐 카운터 부분과 아웃솔은 금색으로 프린팅 된 모습입니다. 아웃솔은 크롬 코팅 형식으로 제작되어 번쩍번쩍 정말 황금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Puma ONE 19.1 - BLACK/GOLD

 

 

 

 

 

다음은 푸마 원 19.1의 모습입니다. 역시 블랙/골드 색 조합인데요. 텅 부분과 칼라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이 전부 황금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크롬 코팅 아웃솔 역시 발견할 수 있습니다.

 

 

 

 

푸마 원 17.1 그리고 18.1은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어퍼가 특징이었는데요. 다음 세대 푸마 원의 경우 인조가죽 어퍼에 울퉁불퉁한 텍스쳐가 적용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레더버전이 따로 등장할지는 좀 더 시간이 지나봐야 알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퓨처 사일로 처럼 슈-레이싱 시스템을 극대화시킨 독특한 끈 구명을 도입시켰습니다. 

 

아디다스가 끈의 기능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가는 반면 푸마는 끈의 기능을 극대화하려는 방향으로 노선을 잡은 것 같습니다.

 

 

 

 

오늘 포착된 블랙/골드 푸마 축구화들은 한정판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아직 정확한 출시 일자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푸마는 이번 2018 월드컵을 기점으로 각 사일로들의 업그레이드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이 축구화들은 런칭버전 공개 이후 조금 더 시간이 흐른 뒤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