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승리 카솔라 훈련 복귀!! 그가 착용한 축구화는?
2018.04.27 10:56:12

[ 인간 승리 카솔라 훈련 복귀!! 그가 착용한 축구화는? ]

 

 

 

작년 11월 아스날의 미드필더 카솔라의 상황이 알려지며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했는데요. 2016년 10월 발목 부상으로 수술대에 오른 후 아킬레스건이 병균에 감염되는 최악의 상황을 맞이했었습니다.

 

발목부분에 괴사가 발생해 팔목 부분의 피부를 이식시키는 충격적인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때까지만해도 카솔라의 미래가 그리 밝아보이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카솔라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고 드디어 그라운드에 다시 발을 올리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카솔라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 직전 아스날의 홈 경기장인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간단한 트레이닝 세션을 소화했습니다. 

 

오랜만에 경기장에 올라선 카솔라는 푸마의 푸마 원 18.1 '프렌지' 팩을 착용했습니다. 카솔라는 부상전까지 에보터치 사일로를 착용했었습니다.

 

 

 

 

2016년 10월 경기장을 부상으로 경기장을 떠난지 약 19개월이 지나고 나서야 다시 잔디를 밟을 수 있었습니다. 수술 과정이 긍정적이지 않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그의 의지가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카솔라는 2018년 6월까지 아스날과 계약이 되어있습니다. 계약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지만 올해 초 아스날과의 재계약을 원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벵거 감독은 AT 마드리드와의 경기 종료 후 인터뷰에서 '카솔라가 복귀하기 위해서는 많은 준비가 필요할 것이고 카솔라가 아스날에 남게될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수 없다.'는 맨션을 남겼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