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코리아와 함께한 프랑스 유명 작가 Yann Dalon
2018.04.25 11:50:30

얼마 전 3/9부터 4/8일까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진행된 프레데터 전시회가 있었죠. 프레데터 시리즈의 스토리를 담아낸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프레데터 전시회에는 독일 본사에서 공수해온 각종 축구화 또는 유명 작가들의 작품 등 많은 볼거리가 있었죠. 이번에는 바로 그 행사에 참여한 Yann Dalon의 작품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프랑스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Yann Dalon부터 소개해야겠죠? Yann Dalon 86년생의 프랑스 일러스트레이션 작가입니다. 생동감 있고 사실적인 인물 표현으로 유명합니다.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채화 느낌을 잘 살려 표현하였네요. 주로 히어로나 스포츠 스타들을 대상으로 작품을 많이 그린다고 합니다. 이쯤에서 그의 작품을 안 보고 지나갈 수 없겠죠?

 

 

 

 

 

 

생동감 넘치는 그의 작품은 이미 축구팬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많은 선수들을 대상으로 작업했으며 그의 작품 스타일은 독창적이고 수많은 이들에게 인정받고 있죠. 아디다스는 그의 스타일을 축구화에 담기를 원했고 함께 행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행사를 통해 Yann Dalon은 프레데터의 역사를 자신만의 접근법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베컴에서부터 제라드, 카카까지 많은 선수들에게 사랑받았던 프레데터 시리즈는 많은 모델로 출시되었고 각각의 디자인 역시 다양하며 축구 팬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아디다스는 이번 행사가 고전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함으로써 사람들에게 프레데터에 대한 이미지를 좀 더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는 창구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도들은 우리들에게 오늘날 아디다스가 추구하고 있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에 대한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죠. 

 

 

최근 나이키 역시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마케팅을 기획하고, 그 기획들을 많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나이키. 어쩌면 스포츠 부문에서 최고의 기업인 그들이 끊임없이 팬들과 소통하려는 모습은 글로벌 대기업으로써 매우 바람직한 모습이 아닐까요? 더 많은 Yann Dalon의 작품을 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https://www.yann-dalon.com/

https://yann-dalon-illustrateur.tumblr.com/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