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The Eclipse' Pack 출시
2018.03.16 10:19:45

[ 푸마 'The Eclipse' Pack 출시 ]

 

 

푸마는 올 블랙 컬러의 매력적인 축구화 팩 '더 이클립스'를 출시하였습니다..

 

푸마는 현재 에보파워, 에보스피드 등 많은 사일로를 단종시키고 푸마 원 18 그리고 퓨처 18 사일로만을 남겨두었습니다.

 

당연히 더 이클립스 팩에는 푸마 원과 퓨처만이 포합돼있습니다.

 

 

 

Puma ONE 18.1 FG - 'The Eclipse'

 

 

 

 

마치 블랙아웃 축구화를 연상시키는 더 이클립스 푸마 원 18,1입니다. 역시 천연가죽은 검정색이 진리인 걸까요?

 

토-박스 부분 천연 캥거루 가죽이 사용된 푸마 원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색이라고 생각됩니다. 

 

'더 이클립스' 푸마 원은 기존에 출시되던 푸마 원 18.1과 완전히 동일한 스펙으로 출시됩니다.

 

 

 

Puma FUTURE 18.1 NETFIT FG - 'The Eclipse'

 

 

 

 

퓨처 18.1 넷핏 또한 검은색 도료를 뒤집어 쓴 '블랙아웃'을 연상케하는 모습입니다.

 

 

 

(푸마 퓨처 18.1 넷핏 런칭 컬러)

 

(2017년 말 그리즈만을 위해 제작된 퓨처 18.1 넷핏 / 넷과 푸마 로고 끈을 밝은 연두색으로 처리)

 

(2018년 2월 출시된 퓨처 18.1 넷핏 / 푸마 로고와 넷 안쪽 폼 스트라이프와 로고를 밝은 연두색으로 처리)

 

(마지막으로 올 블랙 컬러의 더 이클립스 퓨처 18.1 넷핏)

 

퓨처 18.1은 올해 초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런칭 버전 출시를 전후로 검정색을 이용한 매력적인 축구화를 출시했습니다.

 

현재까지는 위에 보이는 3종의 검은색 퓨처 18이 출시되었네요.

 

 

 

 

아쉽게도 더 이클립스 팩 축구화들은 아직 국내에선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프로다이렉트사커를 포함한 해외 축구화 판매 사이트를 통해 구입가능한 상태이며, 가격은 기존 제품들과 동일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