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의 새로운 축구화’ 드디어 공식 이미지 유출
2017.05.08 10:48:06

[‘메시의 새로운 축구화’ 드디어 공식 이미지 유출]

 

현재 메시 16.1을 착용하고 있는 메시는 ‘메시 16의 단종'과 동시에 네메지즈 17을 착용하게 되고 메시의 ‘시그니처 축구화’ 또한 ‘네메지즈 메시 17’이라는 이름으로 제작됩니다.

 

 

드디어 유출된 네메지즈 메시 17의 공식 이미지입니다. 유출된 공식 이미지의 네메지즈 메시 17.1은 ‘런칭 버전’입니다. 6월 초부터 메시는 이 축구화를 착용하게 됩니다. 유출된 이미지 속 축구화는 메시 시그니처 버전이고 일반 버전인 네메지즈 17도 6월 출시됩니다.

 

<네메지즈 17에 적용된 기능>

 

네메지즈 17의 특징 중 첫 번째는 ‘듀얼 락 칼라(Dual Lock Collar)’ 설계입니다. 발목을 360 토션 테이프(360 Torsion Tape)가 감싸고 있는데 이 칼라가 민첩한 움직임을 도와주고 발목 또한 완벽하게 잡아줍니다.

 

 

두 번째는 어퍼에 적용된 아디다스의 새로운 기술인 ‘어질리티 밴디지 시스템(Agility Bandage System)’입니다. 의료용 붕대 감기(?)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예전 나이트로차지의 에너지슬링이 떠오르네요.

 

 

 

세 번째는 아디다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NSG(Non Stop Grip)'이 적용됐습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볼 컨트롤을 도와줍니다.

 

 

마지막은 '토션 프레임 아웃솔(Torsion Frame outsole)'입니다. 매우 가볍게 만들어진 이 아웃솔에는 토션 립(torsion ribs)이 있는데 발이 지면을 밀어낼 때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디다스의 새로운 사일로인 네메지즈 17은 6월 출시될 ‘더스트 스톰 팩’에 처음으로 포함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