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클러치핏 3.0 3D 출시
2017.01.12 10:00:59

[언더아머 클러치핏 3.0 3D 출시]

 

미국 볼티모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언더아머는 자신들의 대표 ‘파워 사일로’ ‘클러치핏’의 차세대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 클러치핏은 아스날의 그라니트 샤카 선수가 메인 모델로 착용 중입니다.

 

처음으로 출시된 클러치핏 3.0 3D는 블랙아웃 버전입니다. 마치 배트맨의 슈트 혹은 배트카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외관입니다.

 

 

이 블랙아웃 버전은 전 세계에 96족만 출시됐는데 그 이유는 언더아머의 창립 연도가 1996년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차세대 클러치핏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3차원(3D)으로 설계된 어퍼가 특징입니다. 이는 정확한 킥을 구사하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탄성 좋은 소재가 더 강력한 킥을 가능하게 한다고 합니다. 아디다스의 프레데터 또는 에이스 15와 유사한 개념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어퍼 텍스처의 모양은 화살촉 모양입니다. 이렇게 디자인한 이유는 공에 더 강한 회전을 넣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클러치핏 3.0 3D는 ‘파워 사일로’가 갖춰야 할 모든 능력을 갖춘 축구화네요.

 

 

발뒤꿈치 부분에는 부드러운 소재가 많이 들어가 있어 푹신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아웃솔은 원형 스터드일자형 스터드로 구성되어 있는데, 민첩과 방향 전환을 모두 잡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아웃솔의 중앙에는 발바닥을 지지해주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클러치핏 포스 2.0에 매우 만족했던 터라 이 제품 역시 기대 중입니다. 꼭 한 번 신어보고 리뷰하고 싶네요. 언더아머 클러치핏의 차세대 버전!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