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wk Eye] 카솔라. 차세대 에보스피드 테스트
2016.10.10 13:54:17

[Hawk Eye] 카솔라. 차세대 에보스피드 테스트

 

 

푸마의 대표 스피드 사일로 에보스피드! 최근 에보스피드의 다음 모델로 추정되는 축구화를 신은 선수들이 포착됐습니다.

 

가장 먼저 포착된 것은 아스날의 ‘산티 카솔라’입니다. 카솔라는 블랙아웃 처리된 푸마의 축구화를 신고 훈련하는 모습이 포착됐었습니다.

 

 

당시 이 축구화는 에보터치의 후속작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닮았기에) 그런데 이 축구화는 에보터치가 아닌 ‘에보스피드의 후속작’으로 밝혀졌습니다. 에보스피드에도 이제 ‘발목 카라’가 생기는 것일까요?

 

 

 

그리고 최근 스토크 시티의 공격수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가 동일한 축구화를 착용한 것이 포착됐습니다. 축구화의 모습이 더욱 디테일하게 보입니다.

 

 

주로 축구화의 바깥쪽 중앙에 새겨지던 ‘폼 스트라이프(Form Stripe)’ 로고가 아웃사이드 뒤꿈치 쪽에 새겨져 있네요. 그리고 인사이드 부분에는 푸마 로고가 작게 새겨져 있습니다.

 

 

 

또 다른 특징은 토-박스(toe-box) 부분이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차세대 에보스피드 또한 인조 가죽 버전과 천연 가죽 버전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금 늦었지만 발목 카라 축구화 열풍에 적극 동참하는 푸마. 과연 발목 카라가 있는 에보스피드는 어떤 느낌일까요? 그나저나.. 그 무엇보다 내구성 보완이 시급합니다! 이번엔 내구성 기대해볼게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