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 스포트라이트 ‘Dreamchaser’ 출시
2016.08.17 11:16:17

 

[UA 스포트라이트 ‘Dreamchaser’ 출시]

 

멤피스 데파이의 축구화로 유명한 언더아머의 스포트라이트. 화려함을 앞세워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스포트라이트의 명칭은 ‘Dreamchaser(꿈을 쫓는 자)’입니다. Dreamchaser는 언더아머에서 멤피스 데파이만을 위해 제작하는 일종의 시그니처 축구화입니다. 예전에 나온 스피드폼 버전 Dreamchaser에 이어 두 번째 Dreamchaser 컨셉입니다.

 

※ 멤피스 데파이는 스피드폼을 신다가 스포트라이트로 축구화를 변경함

 

 

 

이번 스포트라이트는 매우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고급스러운 보라 빛 어퍼에 금빛의 날개가 큼지막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텅에는 언더아머의 모토인 "Dream Believe Achieve(꿈꾸고 믿고 성취하라)"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아웃솔은 파란색으로 제작되었고 역시 금색의 스터드로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스포트라이트 ‘Dreamchaser'는 해외에서 약 27만원에 판매 중이며, 프로다이렉트(http://www.prodirectsoccer.com/)를 통해 직구하실 수 있습니다.

 

언더아머 스포트라이트의 자세한 기능 설명 URL ▶ http://me2.do/5d6XWjLq

올댓부츠 제작 ‘언더아머 스피드폼 영상 리뷰’ ▶ http://me2.do/FBRgBnYY

올댓부츠 제작 ‘언더아머 클러치핏 포스 영상 리뷰’ ▶ http://me2.do/xp809QLO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