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에 맞는 축구화
2016.05.19 16:41:27

 

[혈액형에 맞는 축구화]

 

혈액형으로 사람의 성격을 판단하기도 합니다. 물론 과학적인 근거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저 재미로 알아보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혈액형에 맞는 축구화도 있을까요?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한 번 ‘재미로’ 알아봤습니다. 혈액형에 맞는 축구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A형 하면 소심하단 이미지를 가장 먼저 떠올리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 소심함은 모든 일에 완벽을 추구하는 기본적인 마인드에서 비롯된 것이라 볼 수 있는데요. 완벽함을 추구하는 A형에게는 완벽한 볼터치와 정확한 패스를 도와주는 컨트롤형 또는 안정적인 축구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ex : 마지스타, 에이스, 에보파워, 모렐리아, 비자로, 티엠포, 코파 문디알 등)

 

 

시원시원한 성격에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 B형에게는 폭발적인 플레이를 도와주는 스피드형 또는 파워형 축구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만약 혈액형별 성격이 정확하다면 스피드형 축구화를 신은 B형은 굉장히 위협적일 것 같네요.

(ex : 머큐리얼, 엑스, 에보스피드, 메시, 하이퍼베놈, 바사라, 이그니터스, 퓨론, 스피드폼 등)


 

 

 

사교성의 대표주자, O형! 매사 긍정적인 마인드로 임하며, 자존심이 강하고 항상 많은 사람들의 무리 속에서 어울리고 싶어 합니다. 남에게 인정받는 것을 무엇보다 갈망하는 O형에게는 경기장 위에서 가장 주목 받을 수 있는 축구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ex : CR7 시리즈, 퓨어컨트롤, 에보터치, 최상급 축구화, 한정판 축구화. 눈에 띄는 색상 등)

 

 

 

AB형은 4차원의 세계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들과는 다른 생각을 많이 하고, 반대성향의 행동을 하긴 하지만 자신의 주관이 뚜렷하고 엉뚱한 면으로 즐거움을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이런 AB형에게는 남들과는 다른, 흔히 보기 힘든 축구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ex : 자이고 데즈트럭, 세라피노 4th 에디션, 에보파워 마리오 발로텔리, 디아도라 캄비오 MD 등)

 

'제작의도 불분명' 기상천외 축구화 Best 5 기사 링크▶ http://me2.do/5YuAR90f

 

 

재미로 알아본 혈액형별 축구화 어떠셨나요? 재미는 재미일 뿐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