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Boot Spotting - 5월 셋째 주
2016.05.18 14:23:58

 

[Weekly Boot Spotting - 5월 셋째 주]

 

 

파올로 디발라(유벤투스) -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헤리티지 ID'

유벤투스의 젊은 재능 파올로 디발라는 삼프도리아와의 경기에서 호돈신에게 선물 받은 슈퍼플라이 ‘헤리티지 ID’를 신고 2골을 터뜨렸습니다. 봐도 봐도 멋진 디자인입니다.

 

 

제임스 맥클린(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왓더 머큐리얼’

"What the?"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제임스 맥클린은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왓 더 머큐리얼‘을 신고 나왔습니다. 프로 선수 중에서 축구화 덕후들이 은근 있죠. 한정판을 신을 걸로 봐서는 왠지 맥클린 선수도 그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이미 바디(레스터 시티) - 하이퍼베놈 팬텀 II 'VAHREZ'

제이미 바디는 이번 시즌 EPL 마지막 경기에서 리야드 마레즈와의 우정을 상징하는 ‘VAHREZ' 축구화를 신었습니다. 물론 마레즈 역시 같은 축구화를 신었습니다. 이 축구화는 NIKE ID 서비스를 통해 누구든 만들 수 있습니다. 도전해보세요!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 - 엑스 16+ 퓨어카오스

유로 2016을 며칠 안 남겨놓은 상황에서 각 축구 용품사들의 유로 버전 축구화들이 공개 또는 유출되고 있습니다. 그중 아디다스의 X 16+ 퓨어카오스는 가레스 베일을 통해 유출되었네요. 아디다스의 또 다른 끈 없는 축구화.. 궁금합니다!

 

 

케빈 미랄라스(에버튼) - 머큐리얼 베이퍼 XI '블랙아웃‘

5월 31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머큐리얼 베이퍼 11을 케빈 미랄라스가 강제 데뷔 시켰습니다. 그리고 베이퍼 11의 공식 경기 첫 골까지 터뜨려버렸죠.(나이키 당황) 미랄라스는 출시 일을 기다리지 못할 만큼 베이퍼 11이 편했던 것일까요?

 

 

멤피스 데파이(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언더아머 스포트라이트

언더아머 스피드폼의 대표 모델인 멤피스 데파이는 정체불명의 언더아머 축구화를 착용했습니다. 아마도 새로운 사일로인 ‘스포트라이트’로 추정되는데요. 스포트라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me2.do/GhXzbydu 

 

 

 

사무엘 에투(안탈리아스포르) - 에이스 16.1 커스텀

카메룬의 레전드인 에투는 축구 좀 했던 형들의 모임인 'FIFA 레전드 매치'에서 아디다스의 로고를 가린 에이스 16.1을 신었습니다. 에투가 아디다스의 축구화를 신은 사연은 무엇이었을까요? 역시 에투는 푸마가 잘 어울립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