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본격 축구 시즌!!
2016.03.15 13:59:19

 

 

 

 

Alex Morgan (미국 여자 국가대표팀) – 하이퍼베놈 팬텀 2

 

여자 선수들 중 드물게 커스터마이징 축구화를 착용하는 선수가 있습니다. 미국 여자 국가대표팀의 공격수인 알렉스 모건은 에어줌토탈2의 아웃솔이 적용된 하이퍼베놈 팬텀 우먼스 팩을 착용합니다. 창갈이 가게에 가져가서 똑같이 만들어달라고 하고 싶지만 저런 아웃솔을 어디서 구한답니까?

 

 

 

 

 

 

 

Francesco Totti (AS 로마) – 티엠포 레전드 VI 메탈 플래쉬 팩

 

지난 주 ‘텅 성애자 특집’에서 만나본 로마의 왕자 프란체스코 토티 옹의 ‘텅 고집’ 은 아무도 못말려 (꺄르르르) 자신을 그토록 원했던 레알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펼쳐진 레알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교체 출전한 ‘토티 옹’의 모습입니다.

 

 

 

 

 

 

 

John Terry (첼시) – 마지스타 오퍼스 실버 스톰 팩

 

첼시에서의 700번째 경기에서 아쉽게도 첼시는 에버튼에게 0-2로 패배하며 존 테리의 기념일을 어색하게 보내야만 했습니다. 축구화에 첼시 vs 에버튼 엠블럼과 숫자 ‘700’까지 새겨서 준비했건만… 존 테리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ikey Lopez (뉴욕시티 FC) – X 15

 

올 해 뉴욕시티에 입단한 마이키 로페즈는 평범한 축구화를 거부합니다. 지난 번 Ace 15모델에도 지난 주말에 착용한 X 15 (프라임니트)에도 축구화 빼곡하게 그림을 그려 넣었네요. 그림의 퀄리티는 그다지 높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Sebastian Giovinco (토론토 FC) – 티엠포 레전드 VI 블랙아웃

 

블랙아웃 티엠포 레전드 VI를 착용하는 지오빈코. 이제 우리들도 국내 정식 수입된 포스작렬 블랙아웃 축구화인 ‘블랙 팩’ 축구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고고씽!

 

 

 

 

 

 

 

Toni Kroos (레알 마드리드) – 11프로

 

치차리토와 함께 흰색 축구화 덕후로 알려진 토니 크루스는 구형 11pro를 아직까지 착용 중 입니다. 자기 발에 정말 잘 맞는 축구화라면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얼마나 좋길래 저 축구화만을 고집하는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Tsubasa Endoh (토론토 FC) – 클러치 핏 포스

 

적지 않은 수의 한인들이 살고 있는 캐나다 토론토를 연고지로 한 MLS 토론토 FC에서 이번 시즌영입한 일본국적의 ‘엔토 츠바사’ 선수입니다. 클러치 핏 포스 구형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클러치 핏 포스 2.0제품으로 환승 할까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