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축구화 프레데터 매니아
2015.10.28 09:35:41

 

[유로파리그 드니프로전에 프레데터 매니아를 착용하고 출전한 아수에코토]

 

우리에게는 이영표선수가 토트넘 시절 한솥밥을 먹었던 선수로 익숙한 선수죠. 지금은 리그 앙 AS 셍테티엔에서 왼쪽 수비수를 담당하고 있는 카메룬 국적의 선수입니다. 아수 에코토 선수는 2002년 한일 월드컵대회를 겨냥하여 발매된 프레데터 매니아를 착용하고 지난 주 PSG 전과 유로파리그 드니프로전에 출전했습니다.

 

 

 

[국내에서 SG는 있어도 무용지물이니 새제품으로 프레데터 매니아 FG모델을 구할 수 있을까요?]

 

프레데터 매니아는 무려 13년 전에 발매된 제품이지만 프레데터 시리즈 중 최고의 디자인으로 추앙 받고 있는 제품이죠. 프레데터 시리즈 중 가장 멋진 디자인으로 동호인들 사이에서도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제품인데 프로선수들 사이에서도 똑같이 프레데터 매니아의 인기는 여전한가 봅니다. 오리지널 컬러만큼 샴페인골드, 루나, 그리고 일본 대표팀 유니폼과 동일한 파란색 제품이 발매되었는데 이 중 어느 제품도 구하기가 쉬운것이 없습니다.

 

 

 

[유로파리그 경기를 앞두고 인스타그램에 직접 업로드한 프레데터 매니아]

 

아수에코토 선수가 착용한 매니아의 상태가 매우 좋아 보이는데요, 13년 전 발매된 축구화의…그것도 완전 새 제품을 어떻게 구매한 것일까요? 새것 같은 미 중고제품과 프레데터 매니아 처럼 전설 속의 축구화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영국의 한 축구용품 매장에서 아수에코토선수가 직접 구매를 한 듯 합니다.

 

 

선수 본인 인스타그램에서 매니아를 구입한 매장 이름을 언급하기도 했네요. 궁금하신 분 들은 인스타그램에 직접 방문해 보시길. (아수 에코토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assouekottooff/)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