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보파워 1.3 2016
2015.10.14 17:23:13

 

에보파워 1.3 'Safety Yellow' and 'Atomic Blue'. (2016 발매예정)

 

 

 

올해 초 그 두번째 모델을 선보였던 에보파워가 올해 말 ~ 내년 초 사이로 새로운 모델을 발매합니다.

 

다른 축구화와 비교했을때 스터드 내구성은 나쁘지 않은 편이나 스터드 경도가 물러 마모가 빠르게

 

진행된다는 피드백을 받았던 축구화였는데 차기 출시작은 아웃솔이 완전히 바뀌어서 출시가 됩니다. 

 

 

 

에보파워 1.2에서 갖고 있었던 기존의 기능들은 그대로 가지고 가지만 조금씩 업그레이드 되어

 

더 정확하고 경쾌한 킥을 제공할 것이라고 하네요.

 

조만간 출시될 에보파워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엔 무엇이 있을까요?

 

 

 

(1) 그립텍스

비가오나 눈이오나 어떠한 그라운드 컨디션에서도 볼을 컨트롤할 때의 그립력 향상

 

 

(2) 어댑라이트

축구화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맨발과 최대한 유사하도록 발을 움직일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

 

 

(3) 아큐폼 라이닝

정확도를 향상시키면서 깔끔한 킥감을 제공하는 표면

 

 

(4) 그래듀얼 스태빌리티 프레임 (GSF)

우리 몸의 척추와 같은 기능을 갖고 있는 부분. 발바닥을 효과적으로 지지해주면서 킥 모션에서는 최대한 발 모양에 맞게 구부러지는 역할을 돕는다.

 

 

(5) 분리형 인솔

인솔 아래 부분에 부착되어있는 프리미엄 컴포트 폼을 통한 이상적인 압력 분산효과.

 

 

(6) 아웃솔 스터드 배열

최상의 접지력

(블레이드형 스터드)과 안정성(원뽕형 스터드)을 보장해주는 두 종류의 스터드가 조합된 아웃솔은 초 경량 Pebax 플라스틱이 사용되었으며 언제나 민첩한 움직임을 돕습니다.

 

 

 

[마르코 로이스랑 그리즈만 아구에로는 에보스피드 모델인데 같이 찍었나봅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