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전세계 A매치주간
2015.10.12 11:16:15

 

Alessio Romagnoli (이탈리아 올림픽 대표팀) – 티엠포 레전드 VI 블랙아웃

티엠포 레전드 VI 제품이 슬슬 발매될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 블랙아웃 제품들을 시착해보는 선수들이 하나 둘씩 포착되고 있는데요, 이탈리아 올림픽대표팀 소속인 Alessio Romagnoli는 오는 연말에 발매 예정인 티엠포 레전드 VI 모델을 착용하고 팀 훈련에 참가했습니다.

 

 

 

Boyd Okwuonu (미국 올림픽 대표팀) – 머큐리얼 베이퍼 VI

2016 리우 올림픽 북중미 예선에 참여한 미국 올림픽 대표 선수 중 Boyd Okwuonu 선수의 낡은 축구화가 포착되었습니다. 2010년 발매된 머큐리얼 베이퍼의 6번째 에디션으로 끈 구멍 부분 덮개가 적용되어있는 모델이죠. Boyd Okwuonu 선수 발에 정말 잘 맞는지 최근까지도 꾸준히 착용 중이네요. 얼마나 오래 신었는지 뒷꿈치 안쪽 가죽이 벗겨져있습니다.

 

 

 

Robert Lewandowski (폴란드 A대표팀) – 하이퍼베놈 팬텀 2 ‘RL9’

최근의 레반도프스키의 폼이라면 충분히 신계에 입성가능? 기존 신계의 선수들이 잠시 주춤하고있는 사이에 소속팀과 국가대표팀에서 엄청난 골 폭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9분만에 5골’ 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기념으로 나이키에서 레반도프스키만을 위한 하이퍼베놈 2 팬텀을 제작했습니다. 적은 수량이더라도 시중에 판매를 했으면 좋겠네요..

 

 

 

Sebastian Giovinco (이탈리아 A대표팀) – 티엠포 레전드 V 블랙아웃

토론토FC에서 보인 꾸준한 활약으로 이탈리아 대표팀의 부름을 받은 지오빈코. 토론토FC 팬들은 키가 작지만 엄청난 활약을 보이는 지오빈코에게 “원자탄 개미” (Atomic Ant)라는 별명을 지어주었습니다. 지오빈코는 마땅한 개인스폰서를 찾지 못하는 까닭에 시즌 내내 블랙아웃 처리된 티엠포 레전드 V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국가대표팀에서도 변함 없네요.

 

 

 

Shinji Okazaki (일본 A대표팀) – 바사라 101

기존 바사라 모델의 후속 모델인 ‘바사라 101’을 지구상에서 가장 먼저 착용하고 공식 경기에 출전한 일본 국가대표팀의 스트라이커 신지 오카자키가 포착되었습니다. 오카자키의 소속팀인 레스터 시티와 일본 국가대표팀 유니폼 컬러가 똑같이 파란색인 까닭에 바사라 101 런칭모델의 색상도 파란색으로 정해졌다고 합니다.

 

 

 

Yaseen Bakheet (요르단 A대표팀) – (좌) 머큐리얼 베이퍼 X (우) 머큐리얼 베이퍼  VIII ‘CR7’

심지어 스터드 배열도 같지 않습니다. 축구선수들이 때때로 축구화를 짝짝이로 착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대부분 동일모델에 색상만 다른 축구화를 착용하죠. 요르단 국가대표팀의 Yaseen Bakheet은 스터드배열 조차 같지 않은 머큐리얼 베이퍼를 짝짝이로 착용했습니다. 유니폼 컬러와 깔맞춤을 의도한 것도 아닌…짝짝이로 축구화를 착용한 이유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