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의리남' 루카토니
2015.09.14 13:35:19

 

 

Charly Musonda (첼시 U-21) - 머큐리얼 베이퍼 VII

 

오늘은 무슨 축구화를 신을까? 그래 오늘은 너다! 첼시 U-21팀의 ‘축구화 셀럽’ 샤를리 무손다는 리그경기에서 2011년 발매된 머큐리얼 베이퍼 VII를 선보였습니다. 이제껏 샤를리 무손다가 착용한 다른 축구화들 보다는 다소 무게감과 화려함이 떨어지는 ‘기성품’ 머큐리얼 베이퍼지만 성인팀 데뷔 이후 착용하게 될 샤를리 무손다의 축구화가 기대됩니다.

 

 

 

 

 

Eric Choupo-Moting (샬케 04) – 에보스피드 블랙아웃

 

샬케 04의 에릭 추포모팅은 빨간색 컬러의 축구화 끈으로 바꾸어 맨 블랙아웃 에보스피드를 선보였습니다. 빨간 끈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약 5년 전 나이키에서 진행한 ‘Lace up, Save Lives’ 라는 에이즈 퇴치를 위한 캠페인이 떠오르네요. 당시에 많은 선수들이 빨간색 끈으로 바꾸어 매고 경기에 출전했었죠. 당시 ‘에이즈 끈’이라고 불리운 제품이 상당한 인기를 누렸었습니다.

 

 

 

 

 

Luca Toni (Hellas Verona) – Stadio Potenza Luca Toni 10+

 

스포츠의 세계에서 돈으로도 살 수 없는 무언가가 아직 있습니다. 1977년생 올해로 38세의 이탈리아 국적의 노장 스트라이커 루카토니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로또’와의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스폰서 계약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로또의 루카토니 헌정 축구화 ‘Stadio Potenza’ 루카토니 한정판은 전세계 오직 120족만이 생산이 된 제품입니다. 한달만 있으면 발매된지 만 1년이 되는 축구화인데 꾸준히 착용중인 루카토니의 '의리' 를 엿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Ryan Taylor (Oxford United) – 티엠포 레전드 V ID

 

잉글랜드의 3부리그 격인 ‘리그2’ 소속되어 있는 옥스포드 유나이티드 라이언 테일러의 ‘티엠포 레전드 V’ ID제품이 포착되었습니다. ID 제품의 검정색 아웃솔은 마치 카본 아웃솔 처럼 보이는 효과를 노린 걸까요? 개인적으로 썩 괜찮은 컬러 조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유병수 (FC Rostov) – 티엠포 레전드 V 인텐스 히트 팩

 

러시아 프리미어리그 FC Rostov에서 활약중인 ‘잊혀졌던 스트라이커’ 유병수 선수가 포착되었습니다. 병역문제를 이유로 연봉을 포기하면서 까지 유병수 선수가 국내복귀를 추진한다는 기사를 얼마 전에 접했는데 어떻게 진행 중 인지 좋은 소식 들려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편 유병수 선수는 축구화를 고를때 천연가죽과 원형 스터드 제품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