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2015 북중미 골드컵
2015.07.13 11:31:31

Deckens Nazon (아이티) – F50 아디제로 2015

트루삭스와 기타 기능성 축구양말을 착용할 때는 팀 스타킹을 튜브삭스처럼 만들어서 착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튜브삭스 외에 이런 식으로 잘라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스타킹의 뒷꿈치 부분과 발가락 부분을 잘라내고 착용하게 되면 테이핑을 해야되는 번거로움은 줄어들겠죠?

 

 

 

Gyasi Zardes (미국) – Ace 15

골드컵에 참여하고 있는 Gyasi Zardes선수의 Ace 15는 천연잔디와 인조잔디에서 호환이 가능한 아웃솔로 발매된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하지만 국내에 발매된 Ace 15 제품에는 ‘인조잔디 사용시 AS불가’ 라는 경고문구가 아웃솔에 부착된 채 유통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글로벌과 아디다스 코리아 둘 중 어느곳의 지침을 따라야 할까요?

 

 

 

Pablo Punyed (엘살바도르) – 클러치 핏

초록색과 검정색이 교차하는 눈에 띄는 배색의 언더아머의 ‘클러치 핏’ 입니다. 착용감이 궁금한 축구화 중 하나인데요, 조만간 올댓부츠에서 클러치 핏의 리뷰를 다뤄볼 계획 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Pedro Suarez (쿠바) –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실버웨어

호날두의 시그니쳐 모델인 실버웨어는 직접 착용해본 결과 ‘관상용’ 축구화라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어퍼소재가 착용하게 되면 그 빛을 잃어버리게 되어 참 가슴 아픈 상황을 맞이하게 됩니다. 페드로 수아레즈 선수의 실버웨어 역시 앞 코 부분의 빛을 잃어버렸네요.

 

 

 

Sheldon Bateau (트리니다드 토바고) – X 15

트리니다드 토바고의 쉘던 바티유 선수의 축구화인 Ace 15도 형광색 런칭컬러에 이어서 국내에도 발매가 되었습니다. 포스가 넘치는 블랙 컬러에 형광색 페인트를 흩뿌려 놓은 듯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네요. 사진에 포착된 축구공은 EPL, LA liga, Serie A (각 리그별로 색상 상이) 에서 다음시즌부터 사용될 ‘오뎀 III’ 입니다.

 

 

 

John Akinde (Barnet FC) – CTR360 마에스트리 III

골드컵 외에 다른 소식도 있습니다. 이청용의 소속팀인 크리스털 팰리스와 5부리그격인 컨퍼런스 내셔널 리그에 소속되어있는 Barnet FC간의 프리시즌 친선경기가 있었습니다. 이날 Barnet FC의 John Akinde 선수의 마에스트리 3 모델이 포착되었습니다. 잔뜩 벌어진 축구화 끈이 무지막지한 발볼을 짐작하게 해주네요. 헤딩하는 순간에 포착된 축구공이 인상적입니다.

 

 

 

Memphis Depay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스피드 폼

지난 주 PSV에서 맨유로의 이적한 데파이의 공식 입단식과 기자회견이 있었습니다. 또한 맨유 입단 후 첫번째 훈련 시간에 모습을 드러낸 데파이 선수는 지난 5월 언더아머와 스폰서 계약을 맺었죠. 다음시즌 가장 기대가 되는 영입 선수들 중 한 명 입니다.  (사진 = 맨유 공식 홈페이지)

 

 

 

Steven Gerrard (LA Galaxy) – Ace 15

빨간색 유니폼을 갈아입은 LA Galaxy의 스티븐 제라드가 첫 공식 경기에서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인터네셔널 챔피언스컵 2015에서 맥시코의 클럽아메리카를 상대로 선발출전 했습니다. 아직 올라오지 않은 몸 상태 때문인지 전반 45분만을 소화하고 교체아웃 되었습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