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박지성 선발!
2015.06.15 10:14:27

 

박지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바이에른 뮌헨 레전드 매치) – 티엠포 레전드 V 실버스톰 팩

“박지성 선발” 참으로 오랜만에 듣는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박지성 선수는 현역시절 보여준 왕성한 활동량을 재연하며 1골 1어시스트에 가까운 활약을 펼치고 후반시작과 동시에 교체되었지만, 영광스러운 레전드 매치에 선발로 출장했다는 사실 자체만으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이날 박지성 선수는 현역시절에도 즐겨 착용하던 모델인 티엠포 레전드를 착용했습니다.

 

 

 

전가을 (대한민국) – 머큐리얼 베이퍼 샤인스루 팩

전가을 선수의 아름다운 헤더 슈팅으로 역전골을 기록했지만, 후반 88분 통한의 동점골로 여자월드컵 역사상 첫 승점 3점은 아쉽게 다음 기회로 미뤄졌습니다. 전가을선수는 브라질과의 조별리그 1차전에서는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실버스톰팩을 착용했지만, 지난 주말 코스타리카와의 조별리그 2차전에서는 머큐리얼 베이퍼 샤인스루 팩을 착용하고 1골을 기록했습니다. 다음경기에서는 어떤 축구화를 착용할까요? 스페인과의 조별리그 3차전이 마지막 경기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마리고 괴체 (독일) – 마지스타 오브라 실버스톰 팩

마리오 괴체 선수의 마지스타 오브라는 일반 판매용 제품과는 아웃솔이 다른 제품입니다. 마지스타 오브라에 티엠포 레전드의 아웃솔이 적용된 제품으로, 선수 개인의 기호에 맞춰 주문 제작이 가능한 커스텀 제품입니다. 우리나라의 기성용선수도 이와 같은 타입의 마지스타 오브라를 착용하고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출전한 적이 있죠.

 

 

 

캐롤리나 베네가스 (코스타리카) –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Kickasso 커스텀

2015 캐나다 여자월드컵에 출전한 코스타리카의 캐롤리아 베네가스 선수의 슈퍼플라이에 누군가가 멋진 작품을 그려놨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미국의 유명한 커스텀 슈즈 아티스트인 “Kickasso”의 작품입니다. 축구화뿐만 아니라 여러 브랜드의 운동화도 커스텀 제작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죠. 직접 제작의뢰도 가능하니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축구화를 갖고 싶다면 한번 작업의뢰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http://kickasso.bigcartel.com/

 

 

 

켄티 로블스 (멕시코) – mi adidas F50 아디제로 2015

또 다른의미의 커스텀 부츠인 mi adidas F50 아디제로 2015 부츠입니다. 일반 판매용 제품과 축구화 스펙은 동일하지만, 개인이 원하는 컬러 조합으로 나만의 디자인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반대로 가격이 약간 부담스러운 것이 한가지 단점이 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축구화를 만들 수 있다면 이정도 지출은 감수해야겠죠? 켄티 로블스 선수의 축구화 디자인 점수는 50점 드릴게요.

 

 

 

가레스베일 (웨일즈) – F50 아디제로 2015

아디다스의 신상 축구화 – X 15.1의 메인 모델 중 1인 이었던 가레스 베일은 정작 2016 유로 예선 조별예선 경기에서는 F50 아디제로 2015 모델을 착용했습니다. 최근 발표된 피파랭킹에서 2위에 랭크된 신흥 강호 벨기에를 1-0으로 꺾고, 2016 유로 대회 본선 진출의 희망의 불씨를 이어나갔습니다. 신상 축구화를 착용하지 않은 것은 유니폼과의 깔맞춤을 신경 쓴 까닭일까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