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월드컵 공인구 발표, 실시간으로 본다!
2009.12.03 17:56:28


2010년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가 곧 공개된다. 국제축구연(FIFA)과 아디다스는 오는 4일 23시 45분(한국 시간 기준) 케이프 타운에서 공인구 발표 행사를 갖는다. 그리고 <스포탈코리아>(www.sportalkorea.com)는 실시간으로 이 행사를 중계한다.

4년 마다 열리는 세계인의 행사 월드컵이 곧 열린다. 그리고 월드컵의 열기를 일찍 일깨워줄 조 추첨식과 공인구 발표 행사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특히 공인구 발표식은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리는 순간. 공인구는 단지 공이 아니라 각 대회를 대표하는 작지만 확실한 상징이다.

하지만 팬들은 공인구 발표 행사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힘들었다. 이런 상황을 고려해 <스포탈코리아>는 아디다스와 함께 웹캐스트(webcast) 중계 서비스를 실시한다. 행사 당일 <스포탈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공인구 발표 행사가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팬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생생한 행사를 직접 볼 수 있다.

팬들은 <스포탈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인구 행사 시작 전에는 티져 영상을, 행사가 시작되면 중계를 볼 수 있다. 그 후에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으며, 동영상으로 다운로드(www.thenewsmarket.com/adidas)를 받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