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X 시리즈 단종?! - 새로운 스피드 사일로 유출!
2023.10.20 17:29:14

 

 

안녕하세요, 올댓부츠입니다. 오늘은 아디다스의 새로운 스피드 사일로 출시 루머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16일, 해외 유명 축구화 정보사이트에 새로운 루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바로 아디다스의 X 시리즈가 
단종되고, 과거 스피드 사일로였던 F50이 새로운 스피드 사일로로 출시될 것이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와 함께 여러장의샘플 이미지가 공개되었는데요! 실제 프로토타입 버전인지, 아니면 합성으로 제작한 이미지인지는 정확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퍼는 새로운 소재로 제작될 가능성이 큰데요!  PRINTWEB 기술을 사용한 더 부드러워진 소재의 어퍼 앞쪽 발등 부분 역시 일자 모양의 텍스처가 추가된 듯한 모습이 보여집니다.  

 

 

 

 

 

 

아웃솔 스터드는 기존의 크레이지패스트에 적용되던 스터드 배열과 큰 차이가 없지만 스터드의 모양 디테일이나 소재 부분이 약간 다를 것으로 예상되어집니다. 

 

 


전작 크레이지패스트 보다는 이전 모델인 스피드플로우와 유사한 모습을 연상시키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이미지 정도만 유출되었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아 확인할 수 있는 디테일 부분이 한정적인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아디다스는 그간 여러 F50 시리즈를 리메이크하여 출시했지만 이렇게 사일로 자체를 복귀시킨다는 루머는 처음인데요,과연 아디다스는 새로운 스피드 사일로를 통해 라이벌인 머큐리얼 시리즈를 누르고 왕좌에 오를 수 있을까요? 예상 출시일은 2024년 초중 쯤으로 예상됩니다. 명작 F50 시리즈의 귀환,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