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푸마’ 네이마르가 신을 푸마 축구화는?
2020.08.31 11:05:01

[‘네이마르-푸마’ 네이마르가 신을 푸마 축구화는?]

 

 

충격적인 소식이었죠. 네이마르가 13살 때부터 이어오던 나이키와의 관계를 끊고 새로운 브랜드의 축구화를 신는다는 소식이 이었습니다.

 

 

나이키와 네이마르의 계약은 2022년까지지만 나이키와 네이마르의 협상이 결렬되며 2020년 8월 31일 계약을 조기 종료한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 새로운 브랜드와의 관계가 시작되는데요. 네이마르와 계약할 것으로 유력한 브랜드는 독일의 '푸마'입니다. (오피셜은 아닙니다. 아직은 가능성이 높은 상태입니다.)

 

 

푸마가 드디어 대형 슈퍼스타 영입에 성공한 것일까요? 그럼 네이마르가 푸마로 넘어간다면 어떤 축구화를 신게 될까요? 가장 유력한 것은 최근 출시된 축구화인 ‘울트라(ULTRA)’입니다.

 

 

푸마의 울트라는 "Uncatchable speed" "New era of fast"라는 슬로건과 함께 출시됐습니다. 울트라가 빠른 스피드를 위한 축구화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네이마르는 나이키의 스피드 사일로인 머큐리얼을 가장 선호했기 때문에 푸마의 스피드 사일로인 울트라를 신을 가능성이 가장 높아보입니다.

 

 

푸마의 울트라는 실제로 얇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생생한 실물 모습은 아래 ‘올댓부츠 언박싱 리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마르와 푸마와의 계약. 아직 오피셜은 아니지만..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