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의 ‘Silêncio’ 축구화 출시
2019.02.22 13:13:48

[네이마르의 ‘Silêncio’ 축구화 출시]

 

2월 21일부로 네이마르의 새로운 시그니처 축구화 ‘Silêncio’가 출시됐습니다.


 

‘머큐리얼 베이퍼 12 엘리트’로 제작된 이 축구화는 네이마르의 문신과 비평가들을 대하는 네이마르의 마음가짐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Silêncio’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 네이마르가 주변의 비난들과 집중을 방해하게 만드는 소리들을 스스로 차단하고 흔들리지 않는 마인드로 경기장에서 실력으로 말하는 그의 능력에서 영감을 받은 것입니다.

 

 

 

네이마르는 “이 축구화의 메시지는 나를 향한 세상 사람들의 의견을 침묵시키려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내 스스로 주변 소리에 흔들리지 않는 것을 의미하고 나아가 축구 선수로서, 인간으로서 나의 미래를 위해 내가 해야 할 것에 집중하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축구화는 화이트/블랙/레드 조합으로 디자인됐고 어퍼 전체에는 ‘SHHH’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네이마르의 시그니처 축구화 머큐리얼 베이퍼 12 엘리트 ‘Silêncio’는 디자인만 다를 뿐 기존의 머큐리얼 베이퍼 12 엘리트와 동일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네이마르의 시그니처 축구화 ‘Silêncio’는 현재 국내 출시됐으며 엘리트 등급의 경우 나이키닷컴에서 329,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