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컴&지단 25주년' 축구화 팩 유출
2019.02.11 10:24:06

['베컴&지단 25주년' 축구화 팩 유출]

 

1994년 첫 출시된 프레데터의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아디다스는 특별한 축구화 팩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아디다스가 준비 중인 축구화 팩은 프레데터의 역사 속 가장 중요한 두 명의 레전드 선수와 함께 했는데요. 바로 '데이비드 베컴'과 '지네딘 지단'입니다.

 

 

아디다스는 세 종류의 축구화를 출시합니다. 지네딘 지단의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 데이비드 베컴의 '프레데터 프리시전' 그리고 둘의 이름을 모두 담은 '프레데터 19+'입니다.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 '지네딘 지단(ZZ)'

 

 

1998년 출시된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입니다. 98 월드컵에서 우승한 지단이 착용한 축구화입니다. 색상은 지단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드로 제작됐습니다. 어퍼는 캥거루 가죽을 사용했고, 오리지날 버전의 설계 구조를 최대한 구현했습니다.

 

 

 

 

프레데터 프리시전 '데이비드 베컴(DB)'

 

 

2000년 출시된 프레데터 프리시전입니다. 2002년 월드컵 진출권을 놓고 붙은 잉글랜드와 그리스 경기에서 경기 종료 직전 터친 극적인 프리킥 골 당시 베컴이 신고 있던 축구화입니다. 색상 역시 그 당시 베컴의 축구화와 같은 조합으로 제작된 모습입니다. 이 축구화 역시 캥거루 가죽을 사용했고, 오리지날 버전의 설계 구조를 최대한 구현했습니다.

 

 

 

 

프레데터 19+ '지단&베컴(DBZZ)'

 

 

프레데터를 상징하는 두 명 아이콘인 지단과 베컴의 이니셜을 모두 새긴 '프레데터 19+'입니다. 골드/레드/네이비 컬러로 제작된 모습입니다. 축구화 곳곳에는 지단과 베컴을 상징하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기능은 기존 프레데터 19+와 동일합니다.

 

 

 

프레데터 25주년 기념 베컴&지단 축구화 팩은 해외 기준 2월 15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