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빨 ‘팬텀 베놈’도 출시될 예정이다
2019.01.17 10:30:08

[검/빨 ‘팬텀 베놈’도 출시될 예정이다]

 

1월 19일 정식 출시될 예정인 나이키의 새로운 사일로 ‘팬텀 베놈’. 런칭 컬러로 알려진 색상이 아닌 또 다른 색상의 팬텀 베놈이 유출됐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팬텀 베놈은 ‘아카데미’ 등급입니다. 디자인은 런칭 버전에서 ‘색 반전’을 한 듯한 모습입니다. 런칭 버전과 동일한 BLACK, BRIGHT CRIMSON 색상으로 제작됐지만 색상이 적용된 부위가 반대입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색 반전된 팬텀 베놈은 런칭 버전과 함께 출시되거나 며칠 뒤 이어서 출시될 확률이 높습니다.

 

 

나이키의 팬텀 베놈은 현대 스트라이커들에게 중요한 강력한 타격과 정확도에 중점을 둔 축구화입니다. 팬텀베놈은 정확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혁신 기술인 프리시전 파워 스트라이크 존에 ‘블레이드’로 이루어진 13개의 곡선이 특정 각도와 경사를 유지하며 기술적으로 설계됐습니다. 이는 타격 시 볼의 궤적 컨트롤에 흐트러짐이 없도록 제작되어 득점을 위한 보다 정밀함을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끈 부위를 덮어 타격부위가 넓어지는 팬텀 라인업의 특징이 그대로 적용돼 하이퍼베놈3 대비 스트라이크 존이 30% 더 넓어진 점이 특징입니다.

 

 

완벽한 피니시를 위한 축구화 팬텀베놈은 오는 1월 19일 Nike.com과 나이키 강남을 비롯해 지정된 나이키 축구 전문 매장을 통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