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커스텀] BAPE x Dortmund 유니폼
2018.12.27 14:04:49

[가상 커스텀] BAPE x Dortmund 유니폼

 

(BAPE 2018 FOOTBALL COLLECTION "Apes Together Strong 1993 - 2018")

 

(adidas x BAPE Winning Collection)

 

 

본문에 앞서 BAPE는 일본 스트릿 패션 브랜드입니다. 세계 패션을 이끄는 도시 중 하나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죠. 1993년 설립이래 25년에 걸쳐 일본 패션 문화를 세계에 소개하는 데 노력하고 있으며 일본 스트릿 패션 브랜드의 상징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브랜드입니다. 최근에 글로벌 브랜드들과 이름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성공적인 협업을 이끌었고 특정 장르에 구애되지 않고 다양함을 추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최근 BAPE는 아디다스와 함께 2018 러시아 월드컵에 맞추어 새로운 의류와 신발을 내놓기도 했는데요. ‘Winnong Collection’이라고 이름 지어진 이번 컬렉션은 개최국 러시아를 떠올리게 하는 진한 레드 컬러가 메인이 되었습니다.

 

 

(가상 그래픽 Adidas x BAPE ACE 16+ PureControl)

 

 

 

 

(가상 커스텀 Nike x BAPE Mercurial vapor 11)

 

실제 제품 뿐만 아니라 베이프 특유의 강렬한 카모 패턴 디자인은 많은 커스텀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는데요.

 

과거 축구화나 저지에 베이프 특유의 카모 패턴을 접목시킨 가상 커스텀 제품들을 소개시켜 드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도르트문트의 홈 유니폼에 BAPE 특유의 카모 패턴을 접목시킨 저지를 포착했습니다.

 

 

 

Puma x BAPE for BVB 

 

 

해외 그래픽 아티스트 @settpace는 자신이 제작한 특별한 유니폼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였는데여. 푸마가 제작한 도르트문트의 홈 저지에 BAPE특유의 카모 패턴을 접목시켰습니다. 도르트문트의 특징적인 옐로우/블랙 컬러가 화려한 카모패턴과 만나 매력적인 커스텀 저지로 재탄생하였네요.

 

@settpace의 더 다양한 커스텀 용품들을 감상하고 싶은 분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미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