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블랙이 아니다' 아디다스 'Archetic Pack' 공식 이미지 공개
2018.12.19 19:06:44

[ '그냥 블랙이 아니다' 아디다스 'Archetic Pack' 공식 이미지 공개 ]

 

 

 

 

아디다스는 2019년 상반기에 화사한 색상으로의 축구화팩들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입니다.

 

2월 'Exhibit Pack' 팩과 4월 'Virtuso Pack' 에 앞서 검은색의 카리스마 넘치는 'Archetic Pack'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아디다스의 두 화려한 축구화 팩의 출시에 앞서 2019년 1월 아디다스는 Archetic Pack이라는 이름의 검은색 축구화팩을 출시할 예정인데요.

 

오늘은 2019년 1월에 출시될 Archetic Pack의 모든 사일로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최상급 끈 없는 모델들)

 

모든 부위가 검은색으로 제작된 것이 아닌 아디다스 삼선 스트라이프와 아웃솔의 크롬 코팅이 매력적인 

 

 

아디다스 엑스 18 Archetic Pack

 

 

 

 

 

 

 

 

아디다스 네메시스 18 Archetic Pack

 

 

 

 

 

 

 

아디다스 프레데터 19 Archetic Pack 

 

 

 

 

 

 

 

아디다스 코파 19 Archetic Pack (1월 출시예정)

 

 

 

 

 

여기까지 오늘 포착된 아디다스의  'Archetic Pack' 축구화들이었습니다.

 

 

 

 

각 사일로들 마다 발목 칼라, 어퍼, 아디다스 스트라이프, 아웃 솔 등 다양한 부위에 포인트 컬러가 적용되어 그저 검은색으로만 제작된 평범한 블랙 아웃 축구화는 아닌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디다스의  'Archetic Pack'은 2019년 1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